거점 사무실 보안 솔루션 개요

최근 기업은 재택근무에 이어 업무 효율을 높이고, 본사 사무실 등의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해 거점 사무실 도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

저희 로버무트㈜의 거점 사무실 보안 솔루션은 SASE에 기반한 SDE서비스를 적용하여 네트워크 변경 없이 본사의 보안을 그대로 거점 사무실로 확장하면서, 더욱 빠르고 쉽게 거점 사무실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.

 

SDE서비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거점 사무실들은 본사의 IP 주소를 그대로 사용하여, 본사에 위치한 스위치에 랜 케이블을 바로 연결한 효과를 제공합니다.

즉, 거점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은 본사에 있는 것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제공받게 됩니다.

 

거점 사무실 보안 솔루션 구성 예시

 

로버무트㈜의 거점 사무실 보안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

  • 기존 사용 중인 보안 제품을 각 거점 사무실 별로 추가 도입 없이, 본사에서 적용 받던 보안정책을 거점 사무실에서도 그래도 적용하여 기존의 보안 인프라를 사용하고, 각 거점 사무실마다 보안 제품 도입에 대한 비용 지출을 줄이려는 고객.
  • 거점 사무실 확장 시에 제반 시설 도입에 대한 고민 없이, 쉽고 빠른 업무 환경을 구현하고 싶은 고객.

 

특장점

  • 보안 솔루션 추가 도입 없이, 본사에서 적용 받던 보안정책을 거점 사무실에서도 그래도 적용.
  • SDE 연결을 통해 거점 사무실은 본사와 물리적인 케이블을 연결한 것과 같은 동일한 효과 적용.
  • 거점 사무실에서는 각 직원들이 본사에서 사용하던 IP 주소를 그대로 사용.
  • 거점 사무실 스위치와 본사 스위치 간에 LACP 및 Trunk 구성 등 L2 기반의 다양한 구성이 가능.
  • 본사에 이미 구축되어 있는 보안 솔루션이 거점 사무실에도 확장 적용되기 때문에, 거점 사무실에서는 기존 인프라를 재활용하여 보안 솔루션에 대한 추가 비용 지출이 없음.

 

영업 문의